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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관점에서 바라보는<Rashomon, 1950> 영화

by 나단해결사 2024. 7. 12.

인간 본성에 대한 심오

1950년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의 "라쇼몬"은 단순한 영화 이상으로, 인간의 본성과 진실의 사적인 본성에 대한 심오한 발견입니다. 봉건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이 영화는 관찰자들이 그들의 이해와 믿음을 반성하도록 지속적으로 초대하며, 시간의 시험대에 서 있는 고전입니다. 이 영화는 황폐한 라쇼몬 문에서 비를 맞아 성소를 찾는 나무꾼과 점원으로 시작합니다. 그들은 당혹스러운 이야기를 그들이 각각 다른 관점에서 목격한 살인과 강간에 대한 플렙과 관련시킵니다. 이 흥미로운 전제는 인간 심리의 복잡성을 깊이 파고드는 서술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이 영화의 서술 구조는 혁명적이며, 동일한 사건에 대해 서로 다른 여러 가지 연기를 보여주는 비선형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팔로워십의 참여를 계속 유지할 뿐만 아니라 내레이터의 신뢰성에 의문을 제기하도록 합니다. 이 영화에서 파생된 용어인 라쇼몬 효과는 다른 사람들이 동일한 사건에 대해 상반된 해석을 하는 기적을 나타냅니다. 이 거짓말쟁이 시스템은 영화의 중심 주제를 진실의 신비로움과 인간의 인식에 있어 본질적인 충동으로 강조합니다. 구로사와의 방향은 미야가와 가즈오의 훌륭한 촬영술과 결합하여 분위기 있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만듭니다. 특히 목재 장면에서 빛과 그림자의 사용은 영화의 신비롭고 모호한 톤을 향상합니다. 토시로 미후네, 마치코 교, 그리고 마사유키 모리의 연기는 각각 그들의 캐릭터에 깊이와 뉘앙스를 가져오며 설득력 있습니다. 이야기가 그들의 눈을 통해 펼쳐지면서 팔로워십은 부정직, 명예, 그리고 충돌하는 도발의 그물로 끌어들입니다. 

중심에 있는 라쇼몬

중심에 있는 라쇼몬은 진실과 기억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각 캐릭터의 증거는 사건에 대한 그들의 해석뿐만 아니라 그들의 특정한 충동과 도발을 드러냅니다. 도적 타조마루(미후네 토시로)는 자신을 영웅적 인물로 그리고, 사무라이의 여자(교 마치코)는 자신을 무력한 희생자로 묘사합니다. 떠나간 사무라이(모리 마사유키)는 매체를 통해 이야기를 하면서 또 다른 관점을 제시하며 이야기를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신발의 다양성은 진실성과 기억의 신뢰성의 본질을 고려하도록 추종자들에게 도전합니다. 구로사와의 회상과 다양한 관점의 사용은 그 당시 획기적이었고, 그 이후로 수많은 영화들을 말해주었습니다. 이 이야기 장치는 관찰자들로 하여금 각 인물이 제시하는 진실성의 부분을 함께 만들면서 이야기에 힘겹게 참여하도록 강요합니다. 각각의 재해석이 수수께끼에 복잡성의 층을 더하면서, 영화의 속도와 구조는 중단을 만듭니다. 재현적인 설정인 목재는 인간 지식의 복잡한 본질과 거짓과 진실의 관련된 그물을 상징합니다. 촬영술은 "라쇼몬"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미야가와의 자연광과 강우의 기본 요소의 혁신적인 사용은 영화의 분위기와 분위기를 향상시킵니다. 특히 목재 장면에서 빛과 그림자의 상호 작용은 진실의 가려진 본성에 대한 시각적 자만심을 만듭니다. 음울하고 정화적인 라쇼몬 문의 비는 등장인물들의 이야기의 탁한 도덕성과 대조됩니다. 손에 들고 쓰는 카메라와 특이한 각도를 포함한 구로사와의 역동적인 카메라 작업은 영화에 근접감과 문학성을 더합니다. 공연은 역으로 주목할 만합니다. 미후네 도시로의 타조마루 묘사는 폭력적이고 야만적이어서 캐릭터의 거칠고 변화무쌍한 본성에 착지합니다. 마치코 교는 연약함과 조종 사이를 오가며 사무라이의 여인으로서 미묘한 연기를 전달합니다. 모리 마사유키의 사무라이 역할은 미묘하지만 중요하며, 특히 영화에 소름 끼치는 차원을 추가하는 매체의 몽상 장면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각 배우의 캐릭터의 진실에 대한 해석은 서사에 깊이를 더해주며, "라쇼몬"은 화려하게 겹겹이 쌓인 영화가 됩니다.

라쇼몬의 철학적 탐구

인간 본성과 진실에 대한 성찰 "라쇼몬"은 영화적 걸작 이상입니다. 그것은 진실과 진실의 본질에 대한 철학적 탐구입니다. 구로사와는 동일한 사건에 대해 여러 개의 상반된 설명을 제시함으로써 현실의 사적인 본성을 거스르도록 강요합니다. 영화는 진실이 절대적인 개념이 아니라 개인의 관점과 충동에 의해 전달되는 구성임을 시사합니다. 객관적인 진실에 대한 사냥은 현재의 정보 부하와 가짜 뉴스 세계에서 중대한 문제로 남아 있기 때문에 이 주제는 초현대적인 컬트와 반향을 일으킵니다. 영화와 문화에 대한 영화의 영향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일본 영화에 서양의 컬트를 소개했고, 다재다능한 영화 제작자와 펜들에게 말했습니다. 라쇼몬 효과는 광범위하게 영광스러운 용어가 되었고, 시청자 증거의 사적인 성격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구로사와의 혁신적인 거짓말쟁이 방식은 문학에서 TV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미디어에 모방되었습니다. "라쇼몬을 보다"는 지속적인 인쇄물을 남기는 학문을 자극하는 경험입니다. 그것은 관찰자들이 그들의 이해를 되돌아보고 인간 본성의 합병증을 고려하도록 도전합니다. 부정직, 명예, 그리고 진실에 대한 추구와 같은 주제에 대한 이 영화의 발견은 보편적이고 연대가 없어서, 70년이 넘는 시간이 지난 후에 실제로 적용 가능한 예술 작품이 되었습니다. 결국, "라쇼몬"은 단지 범죄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히는 것이 아니라, 인간 현실의 다면적인 본질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라쇼몬"은 시대와 장소를 초월하는 영화로, 인간 상태에 대한 깊은 지각력을 제공합니다. 그것의 혁신적인 서사 구조, 설득력 있는 공연, 그리고 주제적인 깊이는 그것을 세계 영화의 기초로 만듭니다. 라쇼몬 문에 비가 쏟아지면서 흙을 씻어내고 스머트를 할 때, 영화는 우리에게 성운감과 반성의 감각을 남김으로써, 진실이 우리의 포괄의 어둠 속에 자주 숨겨져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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